티스토리 뷰

스포츠서울 2010년 소비자경영대상 선정 안내 및 접수 신청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을 미소 짓게 하는 일, 고객에게 더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게 하는 일, 그 모두가 기업의 소비자 경영에서 비롯되는 것입니다.


 
최근과 같은 치열한 경영환경에서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여야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최종 도착지가 바로 소비자이기 때문입니다. 기업운영에 가장 큰 목적은 바로 이윤추구입니다. 이윤추구와 직결되는 것이 소비자의 소비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소비율을 높이기 위해선 고객 만족도를 올려야 하고 경쟁사보다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를 위한 CEO의 경영마인드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 하겠습니다. CEO가 업의 개념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소비자를 위한 사업의 완성도와 경영목표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에 소비자경영 마인드를 재확립하고, 해당 마켓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중소기업의 경영가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본 상을 지정하게 되었습니다.

 2010 소비자경영대상은 고객의 마음속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있는 기업들에게 스포츠서울닷컴이 준비한 최고의 명예를 드립니다.


-
아 래 –

◉ 행 사 명  : 2010 스포츠서울닷컴 상반기 소비자경영대상

◉ 행사기간 : 2010 1 1 ~ 2010 6 30  

*2010 스포츠서울닷컴 상반기 소비자경영대상 공문 ppt자료 첨부1

 

선정업체에 대한 지원내용

 

1. 소비자 경영대상 로고 원본이미지 사용(이미지사용권한부여, 반영구적으로 평생 사용 권한)

2. 기사작성(최대 2000자 작성, 이미지 2컷에서 4컷가능 첨부가능)

3. 주요 5대포털내 뉴스링크연결

    (검색 시 뉴스노출/네이버,네이트,다음,야후,파란등 기사검색 가능)

4. 크리스탈상패, 기사출력액자(사업장주소로 발송) - 심사 후 심사평발송

5. 스포츠서울 신문 지면광고 게재

6. 사이트 자체 팝업제작[2010년 상반기 소비자 경영대상]로고삽입

* 추가 지원내용

- YTN연합뉴스 언론 보도자료 1회 지원.

 

2010 스포츠서울닷컴 소비자경영대상 선정대행사 ㈜애드추어신디코리아
마케팅기획본부 위 현 대리  (02-2051-3712 / 010-5354-917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