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같은 경우는 신체에 털이 많은 편은 아닌데

뒷목을 볼대마다 잔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요즘 더워서

올림머리를 많이 하고 다니는데

뒷목이 좀더 이뻐 보였으면 하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노원역 뒷목왁싱 오늘뷰티을 찾았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올라가는 길에 현수막에

이벤트 하는 것들도 보이네요

여름이다 보니 브라질리언도 괜찮을듯 해요

 

 

 

 

노원역 뒷목왁싱 오늘뷰티의

올라가는 입구예요

3층에 있으니 올라가봅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들

아이라인도 좀 해야되는데

다음에는 관련해서 포스팅을

올려봐야겠어요

가격도 이쁘네요!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은 실내에 놀랐어요

 

 

 

 

노원역 뒷목왁싱 오늘뷰티의

가격이예요 비싸지 않고 합리적으로

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원장님게 물어보니

요즘은 시즌이라 눈코 뜰사이 없을정도로

바쁘시다고 하네요

 

 

 

 

처음으로 받는 왁싱이기 때문에

두근두근한 상태로 시술실에 들어갑니다.

긴장반 기대반 상태네요

그나마 부위가 뒷목이라 그런지

그래도 크게 창피하거나 부끄럽지는 않더라구요

 

 

 

 

왁알못이지만 아무래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받는거보다는

좀 공부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후기도 많이 봤는데 노원역 뒷목왁싱

오늘뷰티 라이콘왁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호주산이고 천연재료를 사용해

자극이 적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시술받는 실내모습

깔끔하고 정리정된 잘되어있네요

사장님 깔끔깔끔 아주 칭찬해!!

부위가 적다 보니 시술 받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구요

어떻게 변화 됐는지 한번 볼까요?

 

 

 

 

지저분한 나의 머리..

누군가 잡고 흔든거 아니예요..

잔털들이 상당히 자기 멋대로

막 발표하려고 손들고 튀어나가는

초등학생들 같아요..

 

 

 

 

하지만 이런 녀석들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부위가 적고 털들이 얇고 가늘다보니

아픈것도 거의 없었구요

따끔따끔한 정도?

 

 

 

 

시술 후에는 요렇게 윤기까지

좌르륵!!진짜 깔끔하네요

이제 올림머리를 해도 자신감 뿜뿜

 

 

 

 

 

100% 친다면 120%만족도구요

처음에는 좀 수줍고 꺼리기도 했는데

다음에 방문할떄는 아이라인이랑

과감하게 브라질리언도 시도해볼까 생각중이예요

한번 해본 사람은 계속하게 된다더니

이제야 그 말이 이해가 가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