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미아역 페이스왁싱 받고 왔어욜!

현이날다 2018. 7. 4. 14:03



여성분이라면 아실거예요 

두껍게 자란 털들도 싫지만

보기 싫게 드문드문나있는

잔털들은 여간 성가신게 아니죠 ㅠ_ㅠ

저 같은 경우는 체모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얼굴 부위에 너무 

신경쓰이는 털들이 많아 

오늘은 뷰티공간에서

미아역 페이스왁싱을 받고 왔어요 





위치는 요기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대기 없이 바로 

시술을 받을 수 있었어요 






오늘 받은 왁싱은 

페이스왁싱으로 헤어라인

이마 눈썹 볼 인중 구렛나루 턱등

얼굴에 전체적으로 드문드문 나있는

털들을 정리하기로 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대로 

드문드문나있는 털들 때문에 

화장도 잘안받고 지저분한 

느낌이 많이 들죠 ㅠ_ㅠ 





부끄럽지만 저의 인중에도

수줍은 털들이 자리 잡고 있네요 

첨에는 얼굴에 왠 왁싱?

이렇게 생각했는데 받고 나서는

다양한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어 

이제는 정기적으로 받고 있어요 





시술에 들어갑니다.

미아역 페이스왁싱 뷰티공간에서는

다양한 부위에 왁싱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요즘에는 더운 여름철이라 

사장님이 엄청 바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왁스를 찹찹찹 발라줍니다.

일단은 지저분한 헤어라인부터 정리했어요 

잔털제거만으로도 여성분들이라면

훨씬 깔끔해진 인상을 경험할 수 있을거예요 





보기 싫은 눈썹사이에 작은 

잔털들도 왁스를 바르고 짝하고 띠어 줍니다.

통증은 조금 있지만 못참을 정도는 아니예요 ㅋㅋ





미아역 페이스왁싱 뷰티공간에서는

정품 라이콘 왁스를 사용한다고 해요 

자극이 적기 때문에 특히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죠 

왁싱좀 받아보신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예요 

 





시술이 끝났어요 

결과물을 한번 볼까요?

우선 헤어라인이 깔끔해진게

아주 맘에 드네요 ㅠ_ㅠ





구렛나루 부분까지 깔끔깔끔!!

전보다 훨씬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보기 싫은 눈썹 사이에 털들도

깨긋하게 정리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샵을 방문하기 귀찮아서 

집에서 셀프로 한적이 있는데

피부가 뒤집어져서 

고생한뒤로 절대 셀프로 하지 않고

이렇게 샵을 방문해요 ㅋㅋ





시술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았구요

제 털들 자체도 얇기 때문에 억쌘편이 아니라

통증도 쌔지 않아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시술 후에는 사장님이 친절히 

관리법에 대해 알려주시구요 

후관리가 상당히 중요한 만큼

꼭 주의사항을 지켜주시는게 

좋겠죠?






보기 싫은 인중의 털들까지 깔끔!!

 뷰티공간에서 

깔끔해진 얼굴로 집에 돌아왔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왁싱을 받는 이유는 

잔털제거효과 각질제거 톤업효과 

모공축소 여드름 완화를 꼽을 수 있어요 

왁싱 후에는 메이크업이 

잘받아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요즘에는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가게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